안녕하세요 웨이입니다. 어제 이더리움, 비캐 같은 메이저 알트에 매수세가 한차례 들어왔는데요, 과연 리플도 그랬을까요?
항상 같이 묶여서 메이저라고 불리는 코인들이 올라갈 때 얘는 혼자서 열심히 사토시를 빼고 있었습니다. 얘도 메이저인데 왜 그랬을까요?
이더리움 사토시 차트를 보고 리플을 보자니 이 둘이 같은 집단으로 묶인다는 게 어이가 없습니다.
리플, 메이저 코인답지 않다. 어제 하루정도 안갈 수 있습니다. 메이저라고 다 비트코인 추종세력들은 아니니까. 그런데 전체적인 흐름자체가 다른 건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이더리움은 월봉의 10월선을 탔습니다.
비트코인 캐시는 차트가 짧기 때문에 7MA 로 봤습니다. 7월선을 뚫지는 못했지만 바짝붙여서 횡보중입니다.
죽은 줄 알았던 BSV도 아직 7월선 타고 있습니다.
그런데 리플만 이평선과의 이격을 두며 하락추세가 지속되고 있네요?
리플도 7월선으로 보면 7월선에 붙어서 우하향중이긴 합니다. 그런데 그 7MA를 대체 언제부터 탔을까요? 작년 9월 부터 타고있습니다.
리플이 아무리 매집을 오래해도 그렇지 과연 근 1년간 뜨억상~을 위한 매집을 하고 있는걸까요? 리플은 이제 더이상 메이저 코인이 아닌, 움직임이 더딘 흔한 알트 중에 하나가 된 게 아닐까... 리플은 올라갈겁니다... 그런데 다른 알트코인보다 대체수익률이 높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 뿐입니다.
لا يُقصد بالمعلومات والمنشورات أن تكون، أو تشكل، أي نصيحة مالية أو استثمارية أو تجارية أو أنواع أخرى من النصائح أو التوصيات المقدمة أو المعتمدة من TradingView. اقرأ المزيد في شروط الاستخدا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