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적인 노력이 진행 중이지만 신경 약물 개발자에게는 아직 갈 길이 남았습니다
- 미국 주요 지수 급등, 나스닥, 다우지수 1.3% 상승
- 콘 디스크가 S&P 섹터 상승을 주도하고 유틸리티는 유일한 하락세
- 유로 스톡스600 지수 1.3% 상승
- 달러 상승; 금 상승; 원유, 1 % 이상 상승, 비트 코인 0.4 % 상승
- 미국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 최대 ~ 4.33%까지 상승
신경계 약물 개발자들을 위한 두뇌적인 노력이 진행 중이지만 아직 갈 길은 멀다
신경 질환의 미충족 수요가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우울증, 알츠하이머 병, 치매와 같은 신경 질환을 위해 개발중인 약물에 대한 시험 데이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고 Canaccord Genuity 분석가들은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이 증권사는 최근 에자이 4523와 바이오젠의 BIIB 레켐비, 알츠하이머 치료제 일라이 릴리의 LLY 키선라, 정신분열증 치료제 브리스톨 마이어스 스퀴브의 BMY 코벤피가 해당 분야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고 말했습니다. 치료 저항성 우울증 치료제 14개, 양극성 우울증 치료제 11개, 산모에게 영향을 미치는 산후 우울증 치료제 5개 등 주요 우울 장애에 대해 약 57개의 제품이 개발 중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캔서코드는 주요우울장애 치료제로 개발 중인 존슨앤존슨의 JNJ 아티카프란트와 뉴모라 테라퓨틱스의 NMRA 나바카프란트의 후기 단계 시험 데이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카나코드는 "전반적으로 바이오제약의 우울증 중심 파이프라인은 여전히 건강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하면서도 일부 질환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너코드는 이러한 신경 퇴행성 질환에 대한 이해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레켐비와 키선라가 알츠하이머에서 성공을 거뒀다고 덧붙였습니다. 개발중인 신약 중에서는 혈류의 화학 물질이 뇌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뇌 장벽 보호 혈관을 가로 질러 약물을 운반하도록 설계된 Roche의 RO 트론티네맙을 강조하여 더 많은 치료제를 뇌에 전달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카나코드는 서보메드의 CRVO 네플라마피모드가 "환자를 위한 중대한 진전"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ervomed는 알츠하이머 다음으로 두 번째로 흔한 치매 유형이자 투자가 적은 루이체 치매를 치료하기 위해 이 약을 개발하고 있다고 Canaccord는 말했습니다.
(크리스티 산토시)
*****
금요일 새벽 라이브 마켓 게시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자리 보고서 드릴다운: 끔찍한 데이터는 일시적인 현상인가, 아니면 추세인가? - 여기를 클릭하세요 (link)
미국 주식은 아마존 리드로 취업자 수 후 상승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
미국 주식 선물은 일자리가 실망한 후 이익에 약간 추가되고 수익률은 하락합니다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
10 월 급여가 마이너스가 될 수 있습니까? - 여기를 클릭 (link)
유럽 수익: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혼조세 - 모간 스탠리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
영국 길트: 트러스 상승? - 여기를 클릭 (link)
유럽 주식 반등, 여전히 주간 가을로 설정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
종소리 전 유럽: 일자리 데이터 전 선물 안정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link)
기억해야 할 11월... - 여기를 클릭하세요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