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_Chartistlab

[알트코인] 카이버네트워크 차트분석 (4차) (2022.03.08.화)

COINBASE:KNCUSD   Kyber Network
안녕하십니까?!!😊 차티스트랩 팀입니다.🚀

비트코인이 반등함에 따라 눌려있던 알트코인들이 반등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상승폭이 상당한 카이버네트워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지난 포스팅 "카이버네트워크 차트분석 (3차) (2022.03.01.화)"를 보겠습니다. ← 클릭

✔ 차트복기(주봉)


- 요약 -

① 카이버네트워크는 고점에서 내려오는 하락추세선을 돌파 했습니다.
② 2.32달러 부근을 지켜준다면 추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③ 장대양봉이 한번 더 출현된다면 박스권 구간을 완전히 탈피하는 상승파동 진행도 가능해보입니다.
④ 개인적인 관점으로 크게 반등한다고 할지라도 3달러 부근에서는 모든 물량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2.32달러를 지켜주면 추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피보나치를 통한 저항구간은 2.7달러 / 3.09달러 / 3.63달러를 안내드렸으며 개인적인 관점에서 3달러 부근에서 청산할 예정임을 말씀드렸습니다.

카이버네트워크는 장대양봉을 만들며 박스권 구간을 탈출하고 금일 좋은 상승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차트분석(1시간봉)


카이버네트워크는 3월 7일 오후 5시경 Bull Trend가 발생하면서 장대양봉을 만들었습니다.

상방 시 저항구간으로 보았던 3.09달러 부근까지 상승하였고 현재는 과매수에 의한 조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4시간 봉을 보겠습니다.

✔ 차트분석(4시간봉)


4시간봉 캔들에서 고점을 높였지만 RSI(매수세)는 낮은 상태이기에 빠른 시간 안에 고점을 높이지 못하면 조정이 진행되겠습니다.

조정 시 지지구간은 2.85달러 / 2.7달러 / 2.56달러 입니다.

매물대를 기준으로 2.7달러 ~ 2.68달러 부근만 지켜도 추가 반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상승각도가 가파른바 추가적으로 고점을 높이기보다는 과매수를 식히고 어느 정도 조정을 받고 상승하는 모습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으로 주봉입니다.

✔ 차트분석(주봉)


현재까지 형성된 주봉 캔들은 상당히 좋습니다.

회색매물대를 오랜기간 횡보하였고 4.32달러에서 내려오는 하락추세선의 영향력에서도 벗어났습니다.

따라서 추가 반등이 진행된다면 3.63달러 / 3.88달러 / 4.32달러(이전고점)까지 가격형성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장대양봉에서 상방에 대한 의지가 느껴지며 비록 카이버네트워크 물량은 다 정리하였지만 추가상승이 기대됩니다.

✔ 요약

① 카이버네트워크는 금일 장대양봉으로 상방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② 현재 4시간봉 하락다이버전스가 관찰되기에 빠르게 고점을 높이지 못하면 조정이 진행되겠습니다.
③ 하방 시 지지구간은 2.85달러 / 2.7달러 / 2.56달러입니다.
④ 매물대를 기준으로 2.7달러 ~ 2.68달러 부근을 지켜주면 추가 반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⑤ 금일 고점을 더 높이기보다는 조정을 받고 상승하는 모습이 자연스럽다고 생각합니다.
⑥ 현재까지 형성된 주봉의 상태가 좋고 크게 상승한다면 3.63달러 / 3.88달러 / 4.32달러까지 반등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 본 포스팅의 정보는 투자권유 목적이 아니며 투자의 책임은 항상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2023 트레이딩뷰 에디터즈픽 (15회)

💬 오픈카톡
bit.ly/chartistlab_talk

🏴 텔레그램
t.me/chartistlab

🚩 홈페이지
litt.ly/chartistlab

✔️ 유튜브
www.youtube.com/@chartistlab

التحليلات ذات الصلة

إخلاء المسؤولية

لا يُقصد بالمعلومات والمنشورات أن تكون، أو تشكل، أي نصيحة مالية أو استثمارية أو تجارية أو أنواع أخرى من النصائح أو التوصيات المقدمة أو المعتمدة من TradingView. اقرأ المزيد في شروط الاستخدام.